落ちやすい自分に自信を。

みんなINFINITEとNEWSに落ちればいい。

bop - 少年24 Unit Sky 【和訳】

 



 

Girl You Sexy 
첫눈에 딱 꽂혀 버린 Baby

一目見て惚れてしまったBaby
Hands So Silky 
넌 내 맘을 사로잡아 마침내

あなたは僕の心を掴む 結局
더 깊숙이 당기는 너란 신세계

もっと奥に惹き付けるあなたは新世界

나도 모르게 탄성이 흘러

思わず歓声がもれて
Beautiful 외치지

Beautiful 叫んで

Girl You


들었던 와인 잔을 놓쳐

気に入ったワイングラスを逃して
내 모든 감각들을 뺏겨

僕のすべての感覚を奪われ

넌 애써 모른 척을 해

あなたは必死に知らない振りで

날 자꾸 애타게만 해

僕を何度もからかうだけ
흔들려 오는 너의 시선

揺れるあなたの視線
감추지 못한 너의 감정

隠せなかったあなたの感情
떨리는 너의 손길이 결국엔 내게 향할 걸

震えるあなたの手が結局僕に向かうんだ


못 당해 내 Pop Pop Pop 

敵わない僕Pop Pop Pop

넌 어느새 Bop Bop Bop

あなたはいつの間にか Bop Bop Bop
여기 이 선을 넘어와 넘어와 넘어와

ここで一線を越えて越えて越えて
넌 내 안에 Pop Pop Pop

あなたは僕の中にPop Pop Pop
속삭일래 Bop Bop Bop

ささやいてBop Bop Bop
내게 안겨서 Natural Natural Natural

僕に抱かれてNatural Natural Natural 


Girl You

원래 난 이런 남자 아닌데

元々僕はこんな男じゃなくて
어떤 여자도 벽을 허물지 못했는데

どんな女にも壁を崩さなかったけど
Mona Lisa도 너를 피해

モナリザもあなたの被害
반짝이는 이 조명 보다 넌 더 빛나

輝く照明よりもあなたは輝く

놀래켜 볼까 너를 몰래

驚かせてみようかあなたをこっそり
데리러 왔다 네게 말해

捕まえてきたあなたに言う
Excuse Me

내민 손길을 넌 그저 잡아주면 돼

差し出した手をあなたはただ握ってくれればいい

치명적 매력 속에 Lady

致命的な魅力の中で
숨도 못 쉬게 하지 Diva

息も出来ず休めないDiva
부드러운 네 머릿결이 내 맘을 더 들뜨게 해

柔らかいあなたの髪が僕の心をより弾ませる

 


못 당해 내 Pop Pop Pop 

敵わない僕Pop Pop Pop

넌 어느새 Bop Bop Bop

あなたはいつの間にかBop Bop Bop
여기 이 선을 넘어와 넘어와 넘어와

ここで一線を越えて越えて越えて

넌 내 안에 Pop Pop Pop

あなたは僕の中にPop Pop Pop
속삭일래 Bop Bop Bop

ささやいてBop Bop Bop
내게 안겨서 Natural Natural Natural

僕に抱かれてNatural Natural Natural 

 

내 마음을 녹여버린 너

僕の心を溶かしてしまったあなた
말로 다 할 수 없는 감동에

言いようのないほどの感動に

태어나 처음 느낀 황홀한 이 감정 속에 oh

生まれて初めて感じた夢心地な感情の中に
난 점점 깊이 빠져들어

僕はだんだん深くのめり込んでいく



Rap)

Wait a Minute Wait a Minute hol’ up

Wait a Minute Wait a Minute hol’ up 

Wait a Minute Wait a Minute hol’ up
Wait a Minute Wait a Minute hol’ up Look


위험! 정말 거기야 말로

危険!本当にまさにそこが
사방으로 Barricade 너만 홀로

四方に Barricade あなた一人だけ
안전지대는 여기 어서 내게로

安全地帯はここで僕を
이젠 불러줘 예쁜 목소리로

もう呼んで 綺麗な声で


믿지 못해 Pop Pop Pop

信じられないPop Pop Pop
넌 어느새 Bop Bop Bop

あなたはいつの間にかBop Bop Bop
여기 이 선을 넘어와 넘어와 넘어와

ここで一線を越えて越えて越えて
우리 사이 Pop Pop Pop

僕たちの間Pop Pop Pop
내게 기대 Bop Bop Bop

僕の期待Bop Bop Bop

오직 내게 Natural Natural Natural

ただ僕にNatural Natural Natural 

내겐 Natural

僕にはNatur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