落ちやすい自分に自信を。

みんなINFINITEとNEWSに落ちればいい。

yolo - 少年24 Unit Yellow 【和訳】





 

Oh 벌써 8'o clock

Oh もう 8'o clock
기다렸던 나의 하루가 시작해

待っていた僕の1日が始まる
뭔가 좋은 기분

何かいい気分

It’s a Brand New Day

지난 일은 다 잊고

過去のことは忘れて


거울 속 Charming Face

鏡の中Charming  Face

다 알잖아 무슨 말이 더 필요해

みんな知ってるよね どんな言葉がもっと必要か

심장이

心臓が

Pop N pop pop pop

pop pop pop N pop pop

 

Rap)

Hello

감이 올까 말까 아리까리한데*1

感じが来るか来ないか 微妙だけど 

막상 내 기분은 High High

実際僕の気分はHigh High
아무 말도 말고 임마 그냥 막

何も言わずに おい そのまま
들이대 들이대 아직 젊으니까

歯向かって歯向かって まだ若いから

 


OMG 못 참아 창 밖을 본 그 순간

OMG 我慢できない 窓の外を見たその瞬間
나도 모르게 뛰쳐나갔지

思わず飛び出した

Say Go Go Go Go

Play 멈출 순 없어 Play 짜릿한 느낌

Play 止めれない Play 爽快感
Yo Lo Yo Lo

인생은 너무 짧아

人生は短すぎる
Play 가슴이 뛰지 Play 어디든 좋지

Play 胸が踊る Play どこでもいい
Yo Lo Yo Lo

단 한번 뿐야

たった1度だけだ

Do it Now

세상은 Mystery 가끔 뒤로 걷네

世界は Mystery どきどき後ろに進む
두렵지는 않아

怖くはない
난 뻔한 건 안 해 

僕は分かりきったことはせず

이해 못 해도 내 맘이 가는 대로

理解できなくても 僕の心のままに
감춰진 Poker Face 또 상상해

隠された Poker Face また想像して
절대 포기할 순 없지

絶対に諦めることは無い
심장이

心臓が

Pop N pop pop pop
pop pop pop N pop pop


거부할 수 없는

拒否できない

I Want it I Crave it
자꾸 빠져들어가

何度も惚れこんで

뭔가 좀 색다른 이 느낌 uh

何か少し変な感じ
느껴봐 Special One

感じてみてSpecial  One

OMG 한계야 창 밖을 본 그 순간

OMG 限界だ 窓の外を見た瞬間
나도 모르게 뛰쳐나갔지

思わず飛び出した

Say Go Go Go Go

 

 

Play 멈출 순 없어 Play 짜릿한 느낌

Play 止めれない Play 爽快感
Yo Lo Yo Lo

인생은 너무 짧아

人生は短すぎる
Play 가슴이 뛰지 Play 어디든 좋지

Play 胸が踊る Play どこでもいい
Yo Lo Yo Lo

단 한번 뿐야 

たった1度だけだ

Do it Now



RAP)

크게 숨 한번 쉬고

大きく一息休んで
팔 벌려 기고

腕を広げて背筋を伸ばして

두 주먹을 꽉 쥐고 

両手の拳を握りしめて
저 위로 We Go

その上へ We Go

높이 더 위로 uh

もっと高く uh
두려움은 내 가슴 속에

恐怖は僕の胸の中に
적은 따로 있는 게 아냐

敵は他にいない

바로 내 속에

まさに僕の中に

나를 믿어 땀을 믿어 이 좋은 날

僕を信じて汗を信じて この良い日
저 태양처럼 넌 나만 바라봐

あの太陽のように君は僕を見てよ

투명한 달빛 시원한 밤공기

透明な月の光 クールな夜の空気
내 몸을 스쳐가

僕の体をかすめて
지금이 나에게는 Present uh

今は僕には Present uh
즐겨봐

楽しんでみて

Feel So Good
리듬에 맡겨봐 몸이 느끼는 대로

リズムに任せてみて体が感じるように
Just Follow Me

높이 뛰어봐

高く飛んでみて
Let’s 1,2,3 Jump

 

Play 멈출 순 없어 Play 짜릿한 느낌

Play 止めれない Play 爽快感
Yo Lo Yo Lo

인생은 너무 짧아

人生は短すぎる
Play 셀레는 느낌 Play 어디든 좋지

Play ときめく感じ Play どこでもいい
Yo Lo Yo Lo

단 한번 뿐야

たった1度だけだ

Do it Now


Play 뛰어봐 Play 소리쳐봐

Play 駆けてみて Play 叫んでみて
그 누구도 날 대신 할 순 없어

誰も僕の代わりにはなれない
Play 조금씩 삐걱대도

Play 少しずつギクシャクしても
Play 괜찮아 상관없어 

Play 大丈夫 気にしないで
넘어지면 어때

倒れたら どう

단 한번 뿐야

もう一度だけ

Do it Now
Play~

*1:慶尚道の方言